B.I.G(비아이지), 'MU:CON 2021' 출연...'낯설어' 'Illusion' 매력발산

GH엔터테인먼트 1 726

사진=유튜브 'KOCCA MUSIC' 캡쳐​

 

그룹 B.I.G(비아이지)가 'MU:CON 2021'을 통해 남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지난 1일 유튜브 KOCCA MUSIC, THE K-POP을 통해 방송된 'MU:CON 2021'에 B.I.G(건민, 제이훈, 희도, 진석)가 출연했다. 이날 B.I.G는 브라운 컬러의 재킷과 데님을 매치한 캐주얼룩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B.I.G는 '낯설어'와 'Illusion'으로 상반된 매력의 무대를 장식했다.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낯설어'는 곡의 제목이자 주요 가사에 반복되는 '낯설어'가 변해 버린 연인의 모습이 낯설다는 표현을 재치 있게 풀어낸 곡이다. 후렴구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Illusion'을 통해 짙은 남성미와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국어와 아랍어로 동시 발매된 'Illusion'은 신스 리드와 독특한 리듬이 인상적인 곡이다. 헤어진 옛 연인을 다시 찾기 위하여 무엇이든지 할 수 있다는 마음을 담았다. 

 

최근 B.I.G(비아이지)는 써드아이(3YE)와 함께 프로젝트 그룹 777(트리플세븐)을 결성하고 신곡 ‘PRESENTE’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B.I.G는 777을 통해 혼성그룹이 보여줄 수 있는 과감한 커플 퍼포먼스와 남녀 보이스의 조화로 색다른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MU:CON 2021'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음악산업계 네트워크 구축과 업계 종사자들의 교류 활성화를 통해 해외 진출을 도모하는 아시아 최대 글로벌 뮤직 마켓이다. 오는 2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되며 SBS MTV, SBS FiL, MTV ASIA를 통해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방송된다.

Comments

RORA
Keep going B.I.G we will support you from beginning to fin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