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쇼챔’ 777(트리플세븐), 신곡 ‘PRESENTE’로 시선 강탈

GH엔터테인먼트 0 5,040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프로젝트 그룹 777(트리플세븐)이 ‘PRESENTE’로 환상적인 호흡을 뽐냈다.

777이 18일 오후 방송된 MBC M,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777은 청량한 데님 패션으로 등장해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다. 

777 멤버들은 혼성그룹만이 할 수 있는 과감한 커플 퍼포먼스로 시선을 강탈했다. 하은과 진석, 유림과 제이훈, 유지와 희도는 매혹적인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호흡을 맞춰 보는 재미를 더했다. 

777은 정열적인 커플 댄스부터 포인트 안무인 ‘무아지경’ 댄스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신곡 ‘PRESENTE’는 에너제틱한 트랩(Trap) 비트를 기반으로 한 스패니쉬 뭄바톤 그루브 위에 감성적인 멜로디 탑 라인이 절묘히 어우러진 라틴팝 댄스곡이다. 

라틴 음악 본고장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제작된 이 곡은 마블 어벤져스의 인터내셔널판 주제곡 ‘In Memories’, 오마이걸 ‘살짝 설렜어’ ‘비밀정원’ 등을 작업한 K-pop 히트곡 메이커 스티븐 리(STEVEN LEE)와 스페인 유명 싱어송라이터 파울라 로조(Paula Rojo)가 의기투합하여 만들어냈다. 

777(트리플세븐)은 GH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가수 비아이지와 써드아이가 뭉쳐 탄생한 프로젝트 시즌 그룹이다. 

혼성그룹이 보여줄 수 있는 과감한 커플 퍼포먼스와 남녀 보이스의 조화로 그동안 각 팀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777은 이번 여름을 시작으로 매 시즌 계절에 맞는 곡과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777(트리플세븐)은 지난 10일 데뷔곡 ‘PRESENTE’를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