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소야, 뮤지컬 3부작 커버로 화제
GH엔터테인먼트
0
5,905
2021.01.20 10:36
'싱어게인’에 출연한 가수 소야가 공개한 커버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소야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지컬 스코어들을 커버한 영상을 공개했다. 소야는 지난 5일 뮤지컬 ‘서편제’의 ‘살다보면’을 시작으로 지난 11일 뮤지컬 ‘위키드’의 ‘Defying Gravity’, 지난 19일 뮤지컬 ‘모차르트’의 ‘황금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뮤지컬 3부작을 완성했다.
영상에서 소야는 폭발적인 고음으로 어렵기로 유명한 ‘살다보면’을 자신만의 짙은 감성을 더했다. 이어 공개한 ‘Defying Gravity’ 영상은 파도치는 해변에서 노래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황금별’ 영상에서 소야는 풍부한 표정 연기로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최근 소야는 JTBC ‘싱어게인’에 출연해 눈부신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동안 숨겨왔던 끼를 마음껏 발산한 소야는 ‘김종국 조카’, ‘마이티 걸’ 등 오랜 시간 자신을 따라다닌 수식어를 떨쳐버리고 오직 자신의 이름으로, 아티스트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줬다.
‘싱어게인’을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소야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의 행보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