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여신강림’ 이일준, 차은우에 연애 특강

GH엔터테인먼트 0 192

a056bf6d3fbd6beb74fecdb7534ca5ed_1609982

 


배우 이일준이 ‘여신강림’에서 차은우에게 연애 특강을 펼쳤다.


신예 배우 이일준이 지난 6일 방송된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일준(유태훈 역)은 차은우(이수호 역)에게 여심을 사로잡는 연애학개론을 펼쳐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일준은 “상대방을 설레게 해야될 것 아니야. 심장 막 벌렁벌렁하게. 일단 집 앞에 딱 가. ‘보고 싶다’ 훅 치고 들어가. 깊은 숨소리로 아쉬운 마음을 담아서”라며 차은우에게 본인만의 연애 꿀팁을 선사했다.

이어 벽을 왜 굳이 짚냐고 물어보는 차은우에 이일준은 “드라마도 안봤냐. 얼굴은 딱 드라마 나오게 생겨서는. 어떡하지”라고 답하며 한숨을 내뱉는 모습으로 절친 케미를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일준의 능청스러운 연기는 영화 ‘건축학개론’ 속 조정석을 연상시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일준은 찰진 연기력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장난스러운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에 대해 이일준은 “이 신을 위해 크게 두 가지에 중점뒀다. 첫 번째는 진심으로 수호를 돕는 것이고, 두 번째는 ‘건축학개론’ 속 조정석 선배님의 호흡과 화법을 태훈이라는 인물에 접목시키는 것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처음에는 우려와 걱정이 앞섰지만 더 좋은, 나은 연기를 위해 ‘건축학개론’뿐만이 아닌 조정석 선배님의 다른 영화들도 챙겨봤다. 녹음도 하고 직접 집에서 찍어보며 연습을 하고 연구를 했다”고 밝히며 연기 열정을 드러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