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써드아이 하은, 첫눈 내린 오늘(10일) '첫눈 오는 날' 발매

GH엔터테인먼트 0 332

36908c9e7e8607be1d9c3f2441086635_1607564

 

첫눈 내린 10일, 그룹 써드아이의 메인보컬 하은이 첫 솔로곡 '첫눈 오는 날'을 발매한다.

써드아이(3YE)의 하은이 10일 정오 첫 솔로 앨범 디지털 싱글 'Winter Special'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첫눈 오는 날(Be there)'은 하은의 솔로 데뷔를 응원하기 위해 딘딘이 피처링에 참여해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 곡은 첫사랑에 대한 수줍은 고백이 생각나는 하은의 보이스에 딘딘의 유쾌하지만 진지한 마음이 담긴 랩이 더해져 듣는 이에게 설렘을 안길 예정이다. 따뜻한 톤의 EP와 R&B 그루브의 드럼, 베이스, 신디사이저가 잘 어우러져 겨울의 추위를 따뜻한 봄의 햇살처럼 녹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 곡은 제목과 같이 서울에 첫눈 일기 예보가 있던 10일 발매되어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첫눈 오는 날 (Be there)'은 써드아이의 'Like This Summer'와 크러쉬의 'Sweet Love' 등을 작업하며 국내외 많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FUTORE와 워너원의 '부메랑'을 작업한 로이도가 함께 호흡을 맞췄다. 여기에 작사에는 레드벨벳, 아이즈원, 온앤오프 등 다수의 인기 아이돌 그룹의 곡을 작업한 베테랑 그룹 MonoTree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하은은 지난해 5월 써드아이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DMT(Do Ma Thang)'을 통해 본격적으로 활동했다. 팀의 메인보컬로, 파워풀한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