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써드아이 하은, 딘딘과 ‘첫눈 오는 날’

GH엔터테인먼트 0 293

f6844584737893a5296b5cfdc318f052_1607483
 

그룹 써드아이의 메인보컬 하은이 딘딘과 함께한 솔로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써드아이(3YE)의 하은이 오늘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솔로 앨범 D-1 이미지를 공개한다. 공개된 사진 속 하은은 마치 첫눈 오는 날을 기다리는 듯한 모습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하은은 지난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라이브 클립 티저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영상 속에는 하은이 눈사람 모형과 트리 사이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모습, 신곡 ‘첫눈 오는 날 (Be there)’을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피처링에 참여한 딘딘이 함께 출연해 더욱 눈길을 모은다. 풋풋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두 사람의 케미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짧게 공개된 신곡 ‘첫눈 오는 날 (Be there)’은 하은의 청량한 음색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캐롤을 연상케 하며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하은과 딘딘이 함께한 ‘첫눈 오는 날 (Be there)’은 추워지는 겨울, 따뜻하고 수줍은 고백으로 모두의 마음을 포근하게 해줄 사랑 노래로 대중들에게 따뜻한 감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 곡은 발매 전부터 하은의 솔로 데뷔를 응원하기 위한 딘딘의 지원사격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하은의 첫 솔로 앨범 ‘Winter Special’은 오는 10일 낮 12시 발매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