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음악중심' 써드아이, 걸크러시 매력무장한 'QUEEN'

GH엔터테인먼트 0 7,565

0003008980_001_20200307170110489.jpg?typ

 

써드아이(3YE)가 '쇼! 음악중심'에서 걸크러시한 매력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걸그룹 써드아이가 출연해 신곡 'QUEEN(퀸)'을 열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써드아이는 강렬한 눈빛과 함께 박력 넘치는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파워풀한 칼군무에도 안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여 떠오르는 '퍼포먼스돌'다운 실력을 입증했다.

 

파란 계열의 슈트 스타일링, 한국적인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간 액세서리가 더해져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 써드아이의 무대 의상은 마치 느와르 영화 속 주인공 같은 스타일과 한국적인 미를 가미, 개성을 뿜어내고 있다.

 

써드아이는 지난해 5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DMT(Do Ma Thang)'을 통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2019년 9월 17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OOMM(Out Of My Mind)'을 발매하며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이름을 알렸다.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실력을 인정받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다. 써드아이는 SNS를 통해 'Woman Like Me(우먼라이크미)' '타지(Taj)', '슬레이(Slay), 'Calma(깔마)' 등 팝, 남미, 아랍 뮤지션들의 음악을 안무와 함께 커버한 영상을 공개하며 국내외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써드아이의 신곡 'QUEEN'은 워너원의 'Beautiful'과 골든차일드의 'Genie'를 작곡하며 트렌디하고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우직(Wooziq)과 DJ 겸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Myo가 'DMT'와 'OOMM'에 이어 다시 한 번 써드아이와 호흡을 맞춘 곡이다.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더 짙어진 써드아이만의 색깔을 담았다.

 

지난 2월 21일 신곡을 발매한 써드아이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Comments